function getKey(keyStroke) { if ((event.srcElement.tagName != 'INPUT') && (event.srcElement.tagName != 'TEXTAREA')){ isNetscape=(document.layers); eventChooser = (isNetscape) ? keyStroke.which : event.keyCode; which = String.fromCharCode(eventChooser).toLowerCase(); for (var i in key) if (which == i) window.location = key[i]; } } document.onkeypress = getKey;

 

카카오페이지(카카오T이벤트) 이벤트!

저번주에 진행한다고 했던 이벤트가 진행하네요.

이번주는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 돌아왔으니 빨리 빨리 혜택을 받으시죠.

저번 포스팅은 너무 늦게 올려서 제 글을 보신분들이 혜택을 못 받아가시는 경우가 생겨 
이번엔 빨리 포스팅 해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주 이벤트가 왔네요 왔어~~!!

 

 


카카오T 회원을 위한 역대급 선물이네요.

카카오페이지 이벤트가 아닌 콜라보 이벤트였네요.

 

전 주 보다 이벤트가 좋아졌네요!!

1,000캐쉬증정 이벤트는 11/22일 종료 됨

카카오페이지X카카오T 이벤트 역대급선물

 


 

1. 이번주 이벤트 " 단짠단짠 이벤트" 


이번주 두편의 영화평점 한번 보시죠! 

<타짜 : 원아이드잭> 
네이버 영화평점   ★ 6.85    기자 평점 5.43 
관람수 : 222만명 

 


<유열의 음악앨범>
네이버 영화평점 7.83     기자 평점  7.13 
관람수 125만명 

혹시 요즘도 볼만한 영화의 기준이 100만 관객인가요?? 

두 영화가 100만~200만 왜이리 평들이 안좋은건지;;; 

주말에 계속 출근이라 보진 못하지만,, 

나쁘진 않을껏 같은데. 

보시는 분들이 평을 남겨주세요. ㅎㅎ

 

 

2. 1,000캐쉬 선물 (이벤트 종료)

 

일요 무비데이이벤트

 


일요 무비데이 확인하기 들어갑니다.

 

두 영화가 나오겠죠.

 

그러면 저번주에 진행했던 방식으로 영화를 보시면 됩니다.

 

https://wjeydkqqk.tistory.com/35

 

사자X봉오동전투 무료 보기! 서두르세요(카카오페이지 이벤트)

사자X봉도동전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안내해 드려요!! 일요일 저녁 영화 한 편 보시자고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 편 다 보진 못해서 참고하시라고 네 X버 영화 평점 한번 보죠! 사자는 관람..

wjeydkqqk.tistory.com

전의 제 글 보시게 되면 이벤트방법 내용이 나옵니다!

 

 

 

 

카카오페이지 일요무비데이 이벤트

 


 

추가 이벤트!!

릴레이 슈퍼특가전

 

 

 


 

릴레이 슈퍼특가전 - 한국 영화 특집이라고 하네요.

4주간의 이벤트라고 하니 한번 보시죠!

 

이번주가 1주차라고 하네요

11.22~11.28일까지 이벤트 한다고 하네요.

 

 

카카오페이지-릴레이슈퍼특가전

 

 


 

 

카카오페이지 영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네요.

요즘 이벤트를 워낙 많이 진행하다 보니 공짜로 볼 수 있는게 너무 많네요.

 

이벤트만 즐겨도 주말 잘 보낼 수 있겠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