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getKey(keyStroke) { if ((event.srcElement.tagName != 'INPUT') && (event.srcElement.tagName != 'TEXTAREA')){ isNetscape=(document.layers); eventChooser = (isNetscape) ? keyStroke.which : event.keyCode; which = String.fromCharCode(eventChooser).toLowerCase(); for (var i in key) if (which == i) window.location = key[i]; } } document.onkeypress = getKey;

 

사자X봉도동전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안내해 드려요!!

 

일요일 저녁 영화 한 편 보시자고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 편 다 보진 못해서 참고하시라고 네 X버 영화 평점 한번 보죠!

 

사자는 관람객 : ★★ 7.92    기자 평론가 : ★★ 4.78

봉도통 전투 관람객 : ★★ 9.08  기자 평론가 : ★ 5.30

생각 외로 평점들이 높네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이 라면,자 따라오세요!!

 

 


 

 

 

 


 

카카오페이지 앱이 없으시다면 일단 다운 받으셔야겠죠??

얼른얼른 받으세요!! 

카카오페이지 나중에 한번 자세하게 다뤄드릴 꺼긴 한데 재밌는 내용이 많죠.

전 판타지 소설을 엄청 봐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시면 첫 화면에 이벤트 창이 뜹니다.

 

카카오페이지 이벤트

 


 

선물 받는 법!!

추천 웹툰 1편만 봐도, 영화 1편 '포인트' 자동 지급

추천 웹툰 추가로 보면 영화 1편 '포인트' 추가 지급

 

여기서 중요한 점!!

추천 웹툰을 보시게 되면 포인트를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포인트가 아니고 

두 편의 영화 중 한 편의 영화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열람 시 봉오동 전투, 사자 둘 중 하나의 포인트 지급!!

두 편 다 보시려면 추천 웹툰 둘 다 보셔야 해요!!

 

전 봉오동전투 포인트를 받았네요!

 

일요무비데이 이벤트 웹툰

 


 

 

포인트를 받게 되면 영화 보러 가기 눌러주세요!

 

오늘의 영화 '0'원 보기

 


 

안내에 따라 그대로 포인트로 영화 전체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아~~~ 주 쉽죠~!!

 

이벤트는 즐겨야죠!

 

무료영화 이벤트 안내

 


 

유의사항에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내용이 있네요.

영화 포인트 랜덤 지급!

오늘 11월 17일만 제한적으로 영화 관람이 된다고 되어 있네요!!

 

얼른 서두르셔야겠네요!!

 

 

이벤트 유의사항

 


 

이야!! 

 

다음 주 '단짠단짠' 무비데이 이벤트인 것 같네요!!

최신작이네요.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 앨범> 

다음 주 이벤트도 나오게 되면 알려드리도록 해야겠네요!!

 

11/24일 '단짠단짠' 무비데이

 


 

제가 자주 사용하는 어플이라 이벤트 내용을 미리 알고 있었는데 너무 늦게 포스팅을 해드리는 게 아쉽네요.

 

좀 더 빨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이제라도 얼른 "사자" "봉오동 전투" 보실 분들은 달리세요!!!

 

다음에는 카카오페이지에 대해서 상세히 다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